귀농 귀촌 체험학습 및 유기농 무역박람회 인터넷 사전 등록(무료)

생활정보/생활경제|2014. 7. 12. 13:24
반응형

아침에 인터넷뉴스에서 대도시를 떠나 지방으로 귀농 또는 귀촌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는 내용을 읽었습니다.

 

2001년에 1천 가구도 안 되던 귀농.귀촌 인구가 지난해에만 3만 2천 가구 이상이 시골을 제 2의 삶의 터전으로 선택했다는 소식입니다.

 

특히 40대에서 50대의 연령층에서 귀농인구가 많다고 하는데, 예전과 달리 무작정 귀농을 선택하지 않고 요즘은 귀농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며 철저히 준비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시골에 정착하는 가구가 늘고 있고, 더불어 각 지자체에서도 진입도로 포장 및 상하수도 및 전기통신시설 등을 적극 지원하며 귀농.귀촌 인구 유치에 경쟁적으로 뛰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귀농.귀촌에 관심이 높은 때에 마침 한국유기농업협회에서 귀농귀촌 체험학습 및 유기농 무역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한다고 하니, 평소에 이쪽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행사에 참가하여 미리 농촌 체험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사전등록도 하시고요.

행사 주최: 한국유기농업협회

 

인터넷 사전등록하면 입장료가 무료랍니다. (그냥 방문시 입장료 5천원)

 

제 13회 유기농 무역박람회/ 귀농귀촌 체엄학습 사전등록(무료)

 

 

행사 일정은 2014년 8월 7일부터 8월 10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장소는 서울 COEX 3층 Hall C입니다.

 

 

 

주최는 한국유기농업협회 협회이며 부대행사로 팸투어, 귀농귀촌 세미나, 체험마을 및 농장 설명회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그 전 행사때 찍은 것으로 보이며 관람객이 매우 많은 것을 보니

유기농식품과 귀농,귀촌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농촌체험관 사진도 그 전 행사 때 찍은 것으로 보이며, 귀농에 관심있는 분들이 가족끼리 농촌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참관객 사전등록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인터넷으로 사전등록에 한하여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행사에 참가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인터넷으로 사전등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터넷 사전등록하면 입장료가 무료랍니다. (그냥 방문시 입장료 5천원)

반응형

댓글()